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1’ 투자상담에 ‘해운대 엘시티 숙박권’ 등 증정

〈이미지=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제공〉

〈이미지=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제공〉

건물 중개 플랫폼 기업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이하 이상빌딩)이 오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1'에 참가해 고객들을 만나고, 해운대 엘시티 1박 숙박권을 비롯한 소정의 상품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빌딩, 부동산 매매, 관리, 개발 등 모든 과정에 대한 솔루션 제공
해운대 고급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고급 펜 등 다양한 기념품 증정

이상빌딩은 △부동산 매입 및 매각, 임대 관련 중개 서비스 △부동산 투자 및 건물 운영 자문 서비스 △개발 컨설팅 등 부동산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IDO플래닝이 주관, 국토교통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1'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부동산 박람회다. 이상빌딩은 이번 박람회에서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빌딩투자 상담 서비스 및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전망 등 빌딩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빌딩 측은 “현장에서 명함을 제공해주시는 분들 중 한 분을 선정해 '해운대 엘시티 1박 숙박권'을 비롯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추첨 과정을 직접 유튜브로 촬영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빌딩 투자 상담과 성함, 연락처 등 DB만 제공해도 고급 텀블러를 비롯한 고급 펜 등의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상빌딩 정하준 대표는 "최근 수익성이 좋은 '꼬마빌딩' 투자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라면서 "이번 박람회에서 금액대별로 부동산 매물을 구분하여, 고객이 원하는 가격과 지역을 고려해 수익성과 환금성이 담보된 우량매물로만 선정해 고객 맞춤형 투자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상빌딩은 '빌딩 투자로 부자 되기 프로젝트 1기' 지원자를 모집하여 최근 인기 부동산 투자처로 부상한 '꼬마빌딩'에 특화된 정보 서비스를 시작한다.  
 
해당 프로젝트 지원자에게는 △고급 정보 관련 상담 1회 △우량 빌딩 매물정보 제공 △네이버 밴드 채널을 통한 실시간 최신 부동산 뉴스 제공 △부동산 재테크 강좌 수강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공식홈페이지 내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