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강비즈니스센터 ‘2021 서강 세븐업 플러스’ 멘토링 실시

서강대학교(총장 심종혁) 창업지원단 서강비즈니스센터는 예비창업자 및 신생 기업을 대상으로 4월부터 7월까지 4차에 걸쳐 세븐업 플러스(Se7en-Up+)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4월 23일(금)까지 1차 모집, 7월까지 4차에 걸쳐 총 16팀 선정해 7개 분야 전문 멘토링 지원

서울시, 마포구와 공동 주최하고 서강대 창업지원단에서 주관하는 본 행사는 초보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사업모델 구축을 위한 종합멘토링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창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이슈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경영·BM, 마케팅·영업, 노무·인사, 지식재산권, 투자, 재무·회계, 글로벌 등 7개 분야의 전문가가 팀을 구성하여, 단계별로 추진전략 관련한 멘토링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예비창업자(팀) 또는 창업 7년 이내의 기업으로, 기 창업자의 경우 사업장 본점 소재지가 서울이어야 한다. 서강대 창업지원단은 창업팀의 아이템, 지원 적합성, 사업계획서 등을 평가하여 회차별로 4팀씩 총 16팀을 선정한다. 선발된 팀은 7:1그룹 멘토링과 1:1 심화 멘토링 등 최대 3회까지 멘토링 서비스를 지원받는다.  
 
서강 세븐업 플러스 멘토링의 1차 모집 기간은 오는 4월 23일(금)까지며, 7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지원받는다. 자세한 일정 및 모집에 관한 사항은 서강대학교 홈페이지 일반공지 내 ‘2021 세븐업 플러스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강비즈니스센터는 서강대 창업지원센터로 스타트업과 벤처중소기업에 기술, 경영 분야에 대한 지원을 통해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 활동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실시하는 평가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