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나는야 명탐정 술꾼" '신과함께' 이용진, 맥주 블라인드 테스트

'신과 함께'

'신과 함께'

'신과 함께' 이용진이 '명탐정 술꾼'으로 변신한다.  

 
오늘(1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측은 방송에 앞서 이용진이 단 하나의 국산 맥주를 찾는 블라인드 테스트 현장이 담긴 영상을 선 공개했다.
 
'신과 함께'는 '우리 인생에는 늘 술이 있었다'라는 슬로건에 딱 맞는 연예계 주당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과 함께 경험을 바탕으로 꿀조합 '주식(酒食)'을 추천해주는 인문학 토크쇼다.
 
술 하면 빠질 수 없는 '맥주'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에는 소녀시대 써니와 엑소 시우민이 게스트로 합류해 아이돌계 애주가의 솔직한 입담과 리액션을 보여준다.  
 
공개된 영상 속 이용진은 갑자기 안경을 쓰고 "내 이름은 이용진, 술꾼이죠"라며 신생 코너 '나만 궁금한 이야기 Y'를 소개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코너 속의 코너는 술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직접 풀어보는 시간으로 첫 번째 궁금증은 '외국 맥주와 국산 맥주를 구별할 수 있을까?'.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다. 멤버들 앞에 놓은 5개의 맥주 중 단 하나의 국산 맥주를 맞히는 것. 애주가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맥주를 딸 때부터 범상치 않은 전문가 포스를 보여준 써니, 맛을 볼 때마다 물로 입 안을 헹구며 맥주 소믈리에로 변신한 시우민을 비롯해 맥주의 브랜드도 맞힐 수 있다고 호언장담한 이용진까지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써니는 맥주를 마실 때마다 테스트가 아닌 시음을 하는 듯 "다 맛있어서 모르겠는데"라고 즐기는 모습을 보인다. '소맥파(소주+맥주)'인 신동엽은 소주가 한 방울씩만 있으면 무조건 맞힐 수 있다며 아쉬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OTT 'wavve(웨이브)'를 통해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