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조명디자인 회사 앰비언스, ‘신라스테이 서부산’ 조명 설계

조명디자인 회사 앰비언스가 부산 서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서부산의 전반적인 조명 설계부터 납품, 시공을 진행했다.  
 
4월 15일 오픈한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부산의 비즈니스 관광, 여가의 중심지, 미래 첨단산업도시인 서부산에 위치한 호텔 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이다. 부산 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해 있어 김해∙창원∙거제 등 인접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앰비언스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의 295개 객실, 카페, 라운지 & 바,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연회장, 미팅룸 등에 사용된 조명의 설계, 납품, 시공을 완료했다. 고객이 머무는 시간에 상관없이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편안하고 차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따뜻한 색 온도의 조명을 사용하였다. 특히 객실 내부에는 플로어 스탠트 조명과 펜던트 조명을 적용하여 고객이 조명 환경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12년에 창립한 조명 3D시뮬레이션 및 설계 컨설팅 전문회사인 앰비언스는 조명의 기획부터 실시설계, 납품, 시공, 감리까지 조명과 관련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앰비언스는 현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조명 컨설팅 서비스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건물(빌딩) 내 외부 경관 조명, 호텔/리조트 조명, 학교, 병원, 카페, 주거, 매장 조명 등 다양한 건물에 대한 조명 토탈 솔루션을 진행 중이다.  
 
앰비언스 김대웅 대표는 “호텔은 고객들이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조명 제품들을 활용해야 한다”며 “어떤 조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으므로 꼼꼼한 설계, 상담, 시뮬레이션을 통해 세세한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