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메가로이어스, 제11회 변호사시험 대비 온ㆍ오프 통합설명회 개최

법조인 양성 전문 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오는 16일 제11회 변호사시험대비 온ㆍ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가로이어스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시험 합격 전략 제시 예정

이번 설명회는 제11회 변호사시험대비를 위해 진행되는 설명회로 기존 설명회와는 다르게 온, 오프라인으로 통합 진행된다. ▲신촌종합관 ▲인터넷종합관 ▲합격전략관 ▲라이브관 등 총 4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변호사시험대비 합격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메가로이어스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입장 회원들을 위해 전원 종합반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130명에게 카미노 독서대 및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신촌종합관에서는 메가로이어스 신촌캠퍼스 황슬기 원장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해당 강연에서는 지난 5년 간 종합반 운영결과를 살펴보고 제11회 변호사시험 대비 운영계획 및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인터넷종합관에서는 종합반을 통해 합격한 선배 변호사의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 패턴 분석과 학습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며, 합격전략관에서는 2022년 대비 각 강사진의 합격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4월 23일에 예정되어 있는 제10회 변호사 시험 합격자 발표 이후 24일에 메가로이어스 신촌캠퍼스와 공식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방송으로 합격생들의 Q&A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우려와 안전을 위해 오프라인과 함께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변호사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이 많은 정보를 얻고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라고 전했다.
 
메가로이어스 온앤오프 설명회는 4월 16일 오픈되어 2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메가로이어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