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지민, 길혜연X이정은 '로스쿨' 커피차 응원···눈부신 의리

배우 한지민이 드라마 '로스쿨'을 응원했다.
 
한지민은 14일 자신의 SNS에 "눈이 부시게 멋진 김석윤 감독님과 사랑하는 나의 두 엄마 길혜연 선배님 이정은 선배님의 드라마 '로스쿨' 오늘 첫방송 합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려요. 혜진이도 화이팅!"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커피차 선물과 함께 JTBC '로스쿨' 현장을 찾은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한지민과 이정은은 2019년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한지민과 길혜연은 2019년 MBC 드라마 '봄밤'에서 모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석윤·고혜진 감독과는 '눈이 부시게'를 함께했다. 작품을 통해 인연이 닿은 이들을 응원하는 한지민의 훈훈한 마음씨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들 보기 좋아요" "'로스쿨' 기대할게요" "의리가 어마어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와 더불어,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진정과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늘(14일) 오후 9시 첫 방송.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