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주)ADT 캡스, 한성대에 개교 50주년 기념 발전기금 3,000만원 기부

한성대학교(총장 이창원)는 13일 (화) 교내 상상관 9층 총장실에서 ㈜ADT캡스가 개교 50주년 기념 대학발전기금 3,000만원을 전달하였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대학 보안업체로 인연을 쌓아오며 대학발전에 힘 보태
한성대와 코로나19상황에서 서로 협업하며 상생의 관계 유지에 힘써

전달식에는 한성대 이창원 총장, 홍승린 총무처장, 장영우 총무부처장 등 대학 관계자와 ㈜ADT캡스 김용남 서울동지역 본부장, 김성진 서울동전략영업팀장, 양태욱 북부지사장이 참석하였다.
 
㈜ADT캡스는 지난 2016년부터 한성대의 보안을 담당하는 용역업체로 인연을 쌓아왔으며, 2022년 한성대 개교 50주년을 기념하는 기금모금을 기회로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김용남 서울동지역 본부장은 “학생들이 경제난과 취업난 등 이중고를 겪고 있는 이 시기에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기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하기로 결정했다.”면서 “2022년 개교 50주년을 맞이하는 한성대 발전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 기부 소감을 말했다.
 
이창원 총장은 “한성대 발전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랑의 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한성대 학생들을 창의융합인재로 양성하는데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코로나19상황에서 한성대는 ㈜ADT캡스 근무자들에게 야식 및 간식을 지원 하고, ㈜ADT 캡스는 한성대 정문 출입자 신원확인 지원 등을 통해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협업하며 상생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