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온앤오프 효진X이션, '아돌라스쿨' 일타 강사 변신

사진=U+아이돌Live

사진=U+아이돌Live

그룹 온앤오프(ONF) 효진X이션이 '인강쌤'으로 변신한다.  
 
두 사람은 오늘(14일)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단기 속성 '인강'을 선보인다.
 
먼저 1교시 수업을 맡은 효진은 '가슴이너무시려냉면학과' 출신의 효진쌤이 되어, 'Beautiful 한 끼 상차림 과정'을 진행한다. 효진쌤은 '만두 예쁘게 빚기 대회' 1등, 갑밀대 약수점 주방장 등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로 분해,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요리 레시피를 공개한다. 냉면과 만두는 물론, 4월 14일 '블랙데이'를 앞두고 마음이 허전한 솔로들을 달래줄 짜장면 만들기 레시피를 알려주는 것.
 
뒤이어 이션이 2교시 수업을 맡아, '니들이빵맛을알아학과' 이션쌤으로 변신해 '제빵왕 이션쌤의 디저트 플래너' 수업을 진행한다. '르 꼬르동 블루' 제빵 과정을 수료한 이션쌤은 2020년 '션다방' 매출액 1224억 기록한 부캐로 변신해 이날 특별히 개발한 팬케이크와 요즘 대유행인 '크로플' 만들기 과정을 가르친다. 효진과 이션쌤의 수업에 앞서, 이진혁과 정세운의 '인강' 수업도 준비돼 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