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빅파일, 한국장애인재단에 ‘나눔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

사진: (왼쪽부터)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빅파일 황선준 대표,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

사진: (왼쪽부터)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빅파일 황선준 대표,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

콘텐츠 포털 사이트 빅파일(대표 황선준)이 4월 12일(월) 오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에 나눔 프로젝트 기부금을 전달했다.  
 
빅파일은 지난 2018년부터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각장애인 한글 자막 서비스 지원‧장애인 고객 할인‧회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며, 2019년부터는 이용자 참여로 기부금을 조성하여 지금까지 한국장애인재단에 1천 75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해왔다.
 
이 날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 “장애인을 위한 나눔에 참여해주신 빅파일과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성이 존중되는 사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빅파일 황선준 대표는 “빅파일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생활’이라는 슬로건을 구체적으로 실현할 방법을 늘 모색해왔다.”라며, “여가활동뿐 아니라 우리 사회 전반에 서로 다름으로 인한 소외가 사라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용자들과 함께 뜻을 모았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빅파일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할 것이라는 의사도 함께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