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이린, 웹예능 '업글언니' 출연…통통 튀는 예능감 발산

'업글언니' 아이린

'업글언니' 아이린

에스팀 소속 모델 겸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아이린이 '업글언니'를 통해 예능감을 발산한다.  

 
오늘(9일) 낮 12시에 첫 방송될 '업글언니'는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Upggle TV)'에서 선보이는 웹예능이다.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자기개발 형태를 뜻하는 '업글인간'이 되기 위해 일상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언니들의 도전을 보여준다.
 
지난 2일과 7일 각각 공개된 개인 티저 영상과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에서 아이린은 4차원이면서도 러블리한 면모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만의 통통 튀는 당당한 매력은 첫 방송을 앞둔 '업글언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린, 채연, 박시은, 김지민까지 나이, 직업, 성격 등 각기 다른 네 명의 언니가 모여 펼칠 좌충우돌 4인 4색 케미스트리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아이린은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브랜드 모델 발탁과 다양한 활동으로 종횡무진하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업글언니'는 카카오TV를 통해 첫 화가 공개되며 12일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