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엔하이픈 리얼리티 시즌2로 돌아온다

Mnet 제공

Mnet 제공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17일 방송되는 ‘ENHYPEN&Hi’ 시즌 2에서는 ENHYPEN의 데뷔 후 성장기와 멤버들 간의 끈끈해진 케미를 만날 수 있다. 이전 시즌은 ENHYPEN의 시작부터 데뷔까지의 과정을 그려냈다면 이번 시즌 2는 성공적인 데뷔 이후 ENHYEPN의 한층 성숙해진 마음가짐과 서로를 더욱 아끼고 배려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ENHYPEN이 설레는 마음을 안고 떠난 1박 2일 여행기와 처음으로 팬클럽 ENGENE(엔진)을 만났던 팬미팅 현장의 모습이 담겼다. 1박 2일 여행에 나선 ENHYPEN은 처음에는 오랜만의 여행에 기대감을 드러냈지만 곧 미션이 시작되자 연신 웃음을 터뜨리며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들의 여행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팬미팅의 백스테이지 공개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ENHYPEN&Hi’는 17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며, 동 시간대 일본 Abema(아베마) 공식 채널로도 송출된다. 1시간 뒤인 오후 8시 빅히트 레이블과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 30일 발매한 ENHYPEN의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은 발매 하루 만에 31만 8,528장의 판매고(가온 차트 기준)를 올리며, 2020년 데뷔한 그룹의 음반(단일 앨범 기준) 중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Given-Taken'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3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ENHYPEN은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등 4개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