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장민호·정동원→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음원 오늘(9일) 발매

사진=㈜ 쇼플레이

사진=㈜ 쇼플레이

'사랑의 콜센타' 오디션 스타 특집 음원이 발매된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45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오늘(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정동원, 장민호의 '누구 없나요'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I’m Yours', '서울의 달', '신 사랑고개', 영탁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 '동전인생', 이찬원의 '연리지'가 수록된다. 이어 정동원의 '이력서', 장민호의 '남이다 남이다 남이다', 김희재의 '화산 (花山)'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지난 5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와 대한민국 오디션이 낳은 스타들 픽(Pick)6홍자, 치타, 카더가든, 백아연, 안예은, 변현민이 출연해 '오디션 스타' 특집을 꾸몄다.
 
먼저 TOP6는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를 재현하며 팬들의 추억을 자극했다. TOP6와 픽6의 맞대결이 시작되자, TOP6의 첫 주자로 나선 영탁은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으로 안정적인 발성과 그루브를 잘 살린 댄스를 선보였다.  
 
'파트너즈' 장민호와 정동원은 한이재의 '누구 없나요'로 '파트너'를 잇는 깜찍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두 사람의 '누구 없나요'의 무대 영상은 네이버TV조회수 5만 뷰를 돌파했다.  
 
이어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미스트롯' 홍자의 맞대결이 관심을 집중시켰다. '감성 장인'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한 두 사람은 레전드 무대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승부를 펼쳤다. 특히 임영웅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를 부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박빙의 맞대결에 승부가 나지 않자, 임영웅은 연장전을 통해 '서울의 달' 무대를 선사했다. 임영웅이 부른 '서울의 달', 'I’m Yours' 영상은 유튜브 인기 동영상 뮤직 차트에서 나란히 1, 2위를 기록했다.
 
또한, 이찬원은 구성진 꺾기와 시원한 창법으로 장민호의 '연리지'를 소화해 호응을 얻었다. 김희재는 김수련의 '화산 (花山)'을 열창하며 애절한 감성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PART45' 앨범은 오늘(9일) 정오에 발매된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