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이버한국외대, 2021년 전기 학위수여 온라인 개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지난 2월 27일(토) 2021년 전기 학위수여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는 학생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학위수여식을 거행하는 대신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 이선영 교학처장, 학위수여자 대표 및 총장상 수상자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인 온라인 학위수여는 2021년 전기 학위수여 및 상장수여, 김중렬 총장의 졸업 축사와 각 학부·학과 교수들의 졸업 축사 등을 담은 영상을 제작해 이를 대학 홈페이지와 대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2021년 전기 학위수여에서는 학사 853명, 석사 7명 총 86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학사 학위수여자 한국어학부 임태욱 졸업생과 석사 학위수여자 TESOL대학원 주은경 졸업생이 대표로 졸업장을 받았다.
 
이어진 상장수여에서는 뛰어난 학업성적과 성실한 학교생활로 타의 모범이 된 산업안전학과 이준수 졸업생과 TESOL대학원 신희숙 졸업생이 총장상을 수상했다.
 
김중렬 총장은 졸업 축사를 통해 “사이버한국외대에서 학위과정을 훌륭히 마치고 자랑스럽게 캠퍼스를 떠나는 졸업생 모두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졸업이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점이자 무한한 가능성이다. 우리 대학에서 쌓은 배움과 도전정신을 토대로 더 넓은 세상에서 여러분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