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미래엔, 공부 습관 관리해 주는 ‘하루 한장 앱’ 출시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에서 인기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과 연계하여 공부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하루 한장 앱’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하루 한장 앱’은 교재를 학습하는 아이들이 캐릭터 ‘하루’와 계획을 세우고 자신이 정한 목표에 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로, ‘하루 한장’ 교재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앱과 함께 개발된 공부 친구 ‘하루’는 종이의 특징을 살린 호랑이로, 학습 시작부터 끝까지 아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하루 한장 앱’은 카메라로 표지를 비추면 손쉽게 교재 등록이 가능하며, 학습 계획을 세우면 미리 알림을 받을 수 있어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학습 플래너’ 메뉴를 통해 일별, 주별로 학습 계획을 확인하고, 학습 완료 후 교재 속 QR코드를 찍으면 ‘하루템’을 획득할 수 있다. 등록한 교재를 완독하여 하루템을 모두 모으면 ‘골든티켓’ 1장이 발급되고, 골든티켓은 ‘하루랜드’에서 모바일 선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래엔의 ‘하루 한장’ 시리즈는 과목별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매일 1장씩 공부하는 일일 학습서로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의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길러줘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래엔 관계자는 “‘하루 한장’ 시리즈에 보내온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하루 한장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앱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주도적으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학습에 대한 보상을 통해 성취감까지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엔은 앱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서점 YES24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누른 후, ‘하루 한장 앱’을 다운로드하여 가입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YES24 상품권(1,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14일까지 하루 한장 앱에 교재를 등록하면 학부모 계정 1개당 ‘골든티켓’ 1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루 한장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에서 ‘하루 한장’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