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울' 이어 '루카' 온다..디즈니 픽사 신작 여름 개봉

'루카'

'루카'

 
 
 
디즈니·픽사의 2021년 여름 기대작 '루카(엔리코 카라로사 감독)'가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26일 공개하며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다.
 
'코코' '인사이드 아웃' '토이 스토리' 제작진이 선보이는 영화 '루카'가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영화 '루카'는 눈부신 하늘과 빛나는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는 이탈리아 리비에라에서 특별한 비밀을 가진 소년 루카와 친구들이 새로운 세상을 모험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해변과 이국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맑은 하늘과 눈 부신 햇살 아래 반짝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여름을 만끽하는 ‘루카’와 친구들의 모습이 기분 좋은 미소를 유발한다. 그리고, 활기찬 분위기의 두 소년이 바다를 향해 뛰어들자, 아무도 몰랐던 소년들의 신비로운 모습이 드러난다.
 
아무에게도 비밀을 들키지 않았을 거라 안심하는 천진난만한 모습과 반대로 자꾸만 사람들에게 특별한 존재를 들키고야 마는 소년들의 엉뚱함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디즈니·픽사의 기발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독특한 캐릭터와 지중해의 대표 명소로 손꼽히는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풍광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경쾌한 멜로디의 친근한 노래 ‘You Are My Sunshine’은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한다.  
'루카'

'루카'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새파랗게 빛나는 하늘과 바다의 모습으로 비비드한 인상을 남긴다. 평화롭고 푸르른 하늘과 찬란하게 빛나는 바다 위에 여유롭게 누워있는 ‘루카’의 모습은 비주얼만으로도 청량한 여름을 떠오르게 한다. 하지만, 바다 밑으로 드러난 루카의 신비로운 모습은 특별한 소년의 존재를 짐작케 하고, 과연 어떤 비밀과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화면을 가득 메운 파란 하늘과 빛나는 바다, 그리고 특별한 소년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는 영화의 기대감을 높인다.
 
2021년 침체에 빠져있던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 넣은 '소울'에 이은 디즈니·픽사의 야심작 '루카'는 '코코'의 감성과 '인사이드 아웃'의 상상력, '토이 스토리'의 감동까지 모두 선사할 전망이다. 2021년 여름 개봉.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