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세븐틴, 3월 3일 '고잉 세븐틴 2021' 첫 공개···글로벌 이목 집중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의 대표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이 오는 3월 3일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세븐틴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잉세븐틴(GOING SEVENTEEN)'의 2021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를 전격 공개했다. 설렘을 자극하는 로고송 아래 색달라진 분위기가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추억의 예능을 패러디한 '부승관의 전생연분'부터 고퀄리티 마피아 게임 '돈' Lie', 입담과 순발력이 폭소를 자아낸 '카니발' 등이 픽셀 아트 영상으로 표현돼 새 에피소드를 향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웹 예능 성격의 자체 콘텐츠 '고잉세븐틴'은 세븐틴의 아이디어와 뛰어난 예능감, 케미스트리가 시너지를 이루며 획기적인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공개된 '고잉세븐틴 2020'은 매 회차 높은 화제성을 보이며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다음 날인 1월 19일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10일 공개된 'EP.27 술래잡기 #1'은 해당 회차만 570만 뷰라는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새롭게 돌아오는 '고잉세븐틴 2021'은 오는 3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한편, 세븐틴은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를 발매한다. 4월 27일에는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