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장예원, 내달 열리는 국립국악원 '사랑방 중계' 진행자 낙점

장예원

장예원

관객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생중계 공연 '사랑방 중계'가 새로운 진행자와 출연진들로 3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후 안방 관객을 찾아간다.

 
국립국악원은 국악방송과 함께 3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국립국악원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사랑방 중계' 공연을 진행하기로 하고, 새로운 진행자와 최근 주목받고 있는 4개 출연팀이 매주 색다른 이야기와 음악으로 온라인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 '사랑방지기' 역할을 맡을 진행자로는 SBS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던 장예원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SBS '8 뉴스'를 비롯해 'TV동물농장', '장예원의 씨네타운' 등에서 진행자로 활약한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해 프리 선언 이후 현재 tvN의 '월간 커넥트'에 출연 중이다.
 
온라인 국악 공연 진행은 처음으로, 이번 공연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관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출연자와 함께 유쾌하고도 솔직 담백한 이야기로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립국악원 관계자는 "누구나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공연을 통해 친근하고 색다른 국악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히며 "새로운 진행자와 개성 넘치는 출연팀들이 만들어 낼 참신한 무대에 많은 관객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SM C&C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