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놀면 뭐하니?-2021 동거동락' 탁재훈, 악마의 입담 폭발

'놀면 뭐하니?-2021 동거동락'

'놀면 뭐하니?-2021 동거동락'

'놀면 뭐하니?-2021 동거동락' 레전드 코너 '방석 퀴즈' 현장이 공개된다. 실로폰을 든 MC 유재석 앞에 모인 멤버들의 모습과 방석에 앉은 선수들보다 더 격렬하게 장외에서 기상천외한 정답을 외치는 탁재훈의 모습이 꿀잼 지수를 높이고 있다.  

 
내일(2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2021 동거동락'에는 '동거동락'의 레전드 코너 '방석 퀴즈'가 펼쳐진다. 1960년대생부터 2000년대생까지 세대통합 웃음 한마당을 보여준 '2021 동거동락'. 이번 방송엔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주목된다.  
 
'방석 퀴즈'는 MC 유재석이 낸 문제를 듣고 깔고 앉은 방석을 가장 먼저 뺀 사람에게 정답을 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일반 상식부터 연예, 앙케이트, 신조어 등 다양한 분야의 문제가 출제된다.
 
종민 팀과 제시 팀으로 나뉘어 이뤄진다. 출전한 멤버들의 팽팽한 대결이 기대되는 가운데, MC 유재석과 장외 매트 위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아무 말 대잔치가 큰 웃음을 전한다.  
 
특히 유일한 '동거동락' 경력자인 탁재훈은 시작부터 방석에 앉은 선수들 뒤에서 자신만의 경험이 담긴 기상천외한 정답을 외쳐 배꼽을 잡는다. 다른 멤버들도 하나둘 퀴즈에 참여하며 격렬한 장외 대결이 펼쳐진다.  
 
MC 유재석은 방석 위 대결은 물론 장외 대결에도 예외 없이 '땡!'을 치고, 자기도 모르게 실로폰 소리에 반응하던 탁재훈은 "왜 자꾸 참여를 시켜요! 할 때마다 땡땡 치니까"라며 불만을 토로한다.  
 
'방석 퀴즈'에서 이영지와 츄, 김종민과 조병규는 물론 제시와 나대자(홍현희) 등 피할 수 없는 막상막하 대결이 벌어진다. 또 '개그계 피카소' 하준수가 등장, 배꼽 잡는 그림 퀴즈를 선보인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