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십세기 힛트쏭' 김민아, 고혹적 복고퀸으로 쏭맨과 컬래버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이 추억 속 '1세대 SNS' 감성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오늘(29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는 '추억 퍼가요~♥ 미니홈피 BGM 힛-트쏭'을 주제로, 미니홈피를 뜨겁게 달궜던 히트송들을 소환한다.
 
이날의 핵심은 1세대 SNS로 통하는 미니홈피. 굳이 말하지 않더라도 음악으로 알 수 있는, 주인장 감성을 품은 BGM으로 추억들을 떠올리게 만들 예정이다.
 
스타들의 흑역사가 등장한다. 이른바 '손과 발이 오그라드는' 그 시절 개성 넘치는 게시물에 스튜디오까지 충격에 휩싸인다.  
 
이른바 '미니홈피의 제왕'으로 통하던 MC 김희철의 전성기 시절도 확인 가능하다. 지난 2006년 미니홈피 방문자 수 '1위'에 빛나는 김희철. 4차원 매력을 폭발하던 MC 김희철의 '라떼 이즈 홀스(나 때는 말이야)'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MC 김민아의 활약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쏭맨'(임준혁)과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한 것. 고혹적인 '복고퀸'으로 변신한 김민아와 쏭맨의 무대에 김희철의 입이 떡 벌어진다. 여기에 스무곡으로 늘어난 히트송의 향연과 쏭맨의 깜찍한 매력이 폭발하는 코너도 감상 포인트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