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 예비신입생 입시설명회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평생교육융합학부(학부장 김진숙)는 지난 1월 16일(토) 2021학년도 입학예정 신입생의 동기부여를 위해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시설명회는 평생교육융합학부 비전 제시 및 교육과정 소개, 취득자격 안내, 예비신입생이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는 Q&A상담, 재학생 선배에게서 듣는 대학생활 등 순서가 이어졌다.
 
임진현(52) 예비신입생은 “직장 생활만 했었는데, 50대가 되어서 새로운 학문을 배울 수 있어서 기대된다.”라고 언급하면서 “추운 날씨에 재학생 선배들이 따뜻하게 반겨 주셔서 기뻤고, 학부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우리 단과대학은 성인학습자 교육에 특화되어 있다.” 라고 언급하면서 “성인학습자의 특성과 환경을 반영하여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고, 기초학력증진프로그램과 상담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평생교육복지전공, 평생교육경영전공)는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되어 있다. 산업체 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으로 평생교육에 대한 학문적 탐구와 현장의 응용기술을 융합할 수 있는 평생교육 전문인 양성을 하고 있다. 교육과정 연계를 통해 평생교육사2급, 사회복지사2급, 건강가정사 등 국가자격증과 학교폭력상담사, 경영지도사 등 다양한 민간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