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컴백' 드림캐쳐, '오드아이'로 보여줄 새로운 컨셉트

드림캐쳐

드림캐쳐

드림캐쳐의 새로운 세계가 눈을 뜬다.

 
드림캐쳐는 26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Odd Eye'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Dystopia : Road to Utopia'는 유토피아를 꿈꾸는 드림캐쳐의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앞서 그려온 'Dystopia' 세계관을 확장하면서, 드림캐쳐의 눈으로 바라본 'Utopia'의 비극적인 양면성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Odd Eye'를 비롯해 'Intro', '바람아(Wind Blows)', 'Poison Love', '4 Memory', '시간의 틈(New Days)' 등 다채로운 색깔을 품은 곡들이 음반에 담겼다. 드림캐쳐의 프로듀싱 군단이 다시 한번 심혈을 기울였다. 데뷔부터 드림캐쳐의 세계를 함께 그려온 LEEZ와 Ollounder가 이번에도 프로듀서로 나섰으며, 다미와 지유가 수록곡의 작사와 작곡에 이름을 올리면서 음악적 진정성을 더했다.
 
 
'Odd Eye'는 강렬한 록 사운드와 힙합의 요소가 더해진 누 메탈(Nu Metal) 장르의 곡. 진정한 유토피아를 향해 다시 한번 전진하겠다는 깊고도 강한 의지와 함께, 새 미니앨범이 품고 있는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전달한다. 성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피아노의 낮은 음역과 넓은 공간감의 배킹 보컬을 활용했으며, 후렴구에서 보컬 멜로디와 디스토션 기타의 멜로디를 오버랩해 듣는 재미를 배가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