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희사이버대 호텔외식MBA 이은용 교수, 한국관광공사 감사패 수여받아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이은용 교수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로 부터  한국관광발전 및 2020학년도 한국관광공사 사업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한국관광공사는 매년 외부 자문위원 중 사업에 크게 기여한 위원 중 각 본부에서 추천한 위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데, 이은용 교수는 지난 몇 년간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음식점 부분 품질인증제 평가지표 개선 및 기반 구축 사업 및 품질인증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여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민관광본부 관광품질인증센터의 추천으로 감사패를 받게 된 이은용 교수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국내 관광산업발전을 위해 관광 품질 인증제가 숙박, 쇼핑 등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음식점 인증 기반 구출 사업이 안정화되는데 기여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1월 29일까지 2021학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등 2개 분야와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 문화예술경영,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 등 3개 분야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은 서류평가와 심층면접으로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학사학위 또는 그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