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 新시리즈 '와썹맨X' 27일 론칭

'와썹맨X'

'와썹맨X'

'와썹맨'의 새로운 스핀오프 시리즈 '와썹맨X'가 시작된다.  

 
전국의 핫플레이스를 찾아다니며 웹예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온 '와썹맨'이 조금 더 특별한 액티비티에 도전하는 '와썹맨X'로 27일 첫 선을 보인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더 이상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핫플레이스를 찾아가기 쉽지 않은 현실, 새로운 곳을 찾아 탐험에 떠난 박준형의 리얼리티 예능이다.  
 
특히 '와썹맨X'에서는 박준형이 한국의 오지에서 각종 익스트림 레저에 도전하며 역대급 스릴을 보여준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한국의 보석 같은 대자연과 더불어 디지털 콘텐츠에서 보기 힘들었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 등 웹예능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콘텐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와썹맨X'는 박준형 혼자 진행하는 것이 아닌 크루를 모집해 웃음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오늘(20일) 정오 네이버에서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앞으로 프로그램을 함께할 크루 멤버들을 섭외하는 박준형의 모습이 그려진다. '박준형 본인과 친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사람'을 조건으로 god 멤버들을 비롯해 여러 사람들이 물망에 오르내리고 있는 가운데, 박준형과 '와썹맨X'를 함께할 멤버들은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던 웹예능 '와썹맨'은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와썹맨 GO!'를 제작한 바 있다. 이번에는 네이버를 통해 '와썹맨X'를 론칭하며 '네이버TV' 및 네이버 'VLIVE(V앱)'을 통해 독점공개, 플랫폼의 외연을 확장해 나간다.
 
웹예능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갈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와썹맨X' 본편은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