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다니엘-몬스타엑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론칭

강다니엘-몬스타엑스

강다니엘-몬스타엑스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엔씨소프트 측은 20일  0시 유니버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강다니엘과 몬스타엑스(MONSTA X)가 출연하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시리즈 티저 영상 및 공식 포스터를 각각 공개했다.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예능 '에이전트 블랙잭 K'는 인간의 모습으로 지구에 잠입한 외계인을 다시 돌려보내기 위한 최고의 두뇌게임을 담는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에서는 비밀요원 K로 변신한 강다니엘의 상반된 매력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예능 'AREA 51 : THE CODE(에어리어 51 : 더 코드)'는 외계 인류 자유 협정 지역인 51구역에서 1989년 발생한 폭발 사고를 막기 위해 과거로 돌아가는 사설탐정 몬스타엑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몇 가지 단서들로 폭파범의 정체를 파헤치려고 고군분투하는 몬스타엑스의 실감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유니버스 예능 콘텐츠 '유니버스 오리지널 (UNIVERSE ORIGINAL)'은 강다니엘, 몬스타엑스를 시작으로 총 11팀 의 라인업을 구성해 유니버스만의 세계관 속에서 신선하고 흥미로운 어드벤처를 선보인다. 특히 그동안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매력 방출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 인원(All-in-one) 플랫폼인 '유니버스'. 강다니엘,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더 보이즈(THE BOYZ)(이하 가나다순), 박지훈, CIX, 아스트로(ASTRO), AB6IX, 에이티즈(ATEEZ),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IZ*ONE(아이즈원)이 합류했다.
 
강다니엘의 '에이전트 블랙잭 K'와 몬스타엑스의 'AREA 51 : THE CODE'(에어리어 51 : 더 코드)는 총 10부작으로 '유니버스' 앱 론칭 후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클렙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