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경산맘들 모여라'와 평생교육프로그램 협약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은 네이버 카페‘경산맘들 모여라’(대표 신성희)와 최근 지역 맞춤형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사회 평생교육진흥을 위한 공동협력, 대학의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운영을 위한 공동협력, 평생교육연구 및 현장학습 지원을 위한 공동협력,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공동 노력, 기타 상호간의 협력 사항 등에 대한 제반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경산맘들 모여라는 경상북도 경산시, 청도군, 영천군 등 자녀를 가진 어머니들에게 출산, 육아, 교육 등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2010년 개설되었다. 현재 약 5만 7천명을 보유한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 중 하나이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우리대학은 지역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기관을 선정하여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자녀를 가진 어머니를 대상으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계속적으로 평생교육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평생교육융합학부(복지전공, 경영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 등 총 4개의 학부(과)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