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와썹맨' 박준형, god 시절 반지하 숙소 방문해 '추억여행'





지난 1월 8일(금) 공개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와썹맨'에서 박준형이 일산을 방문해 god 시절을 추억했다. 



이날 '와썹맨'에서 박준형은 god 활동시절을 보냈던 일산 숙소를 찾았다. 박준형이 방송에서 항상 이야기했던 그 반지하 숙소이자 20년전 god 멤버들과 함께 'god의 육아일기' 프로그램을 촬영했던 곳. 이제는 식당으로 변한 숙소 건물을 구석 구석을 살펴보던 박준형은 "이런 도로는 그때 없고 다 흙밭이었다. 여기는 원래 유리창인데 사람들 걸어가는 발이 다 보였다" 라며 그 시절 숙소의 추억을 소환했다. 그러나 반지하로 들어가던 문이 폐쇄되고 팬들의 낙서로 가득하던 현관이 말끔히 페인트칠 되어버린 모습을 보며 씁쓸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쬐끔 쓸쓸하다. 무슨 말을 해야 될지 모르겠다"며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이던 박준형은 이내 "우리 계상, 대니, 호영, 태우.." 하며 god 멤버들의 이름을 하나 하나 불러 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박준형은 예전 KM TV 무대가 있었던 '일산의 명소' 라페스타 광장을 방문, 시민들을 만나며 일산의 핫 플레이스를 탐방했다. god를 알아보는 19세 청년을 만나 들뜬 박준형은 "우리가(god) 한창때는 BTS 수준이었다" 며 너스레를 떨었다. 함께 쇼핑을 하며 곧 군대를 간다는 그에게 밀리터리 룩을 추천해주기도. 한 아주머니의 추천을 받아 찾아간 부대찌개 집에서는 폭풍 부대찌개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공원을 찾은 박준형은 동네 패셔니스타 청년들을 만나 대화를 이어갔다. "일산의 매력이 뭐냐" 라는 박준형의 질문에 "매력을 알아가는 게 매력이 아닐까 한다"는 궤변으로 답해 박준형을 당황하게 했다. 댄서를 꿈꾸는 한 여대생은 공원에서 트와이스의 'I CAN'T STOP ME' 춤을 완벽하게 추며 즉석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JTBC 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와썹맨'은 god 박준형이 핫 한 인물과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소개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현재까지 232만 구독자를 모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와썹맨' 신규 콘텐트는 매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와썹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와썹맨', 밴드 혁오와 함께한 캐롤 수익금 어린이 재단에 기부 '워크맨' 장성규, 오락실 알바 도전…펌프 고수 만나 흥폭발 '시즌비시즌' 쯔양 출연! 비와 백화점 식품관 털어 '먹방 플렉스'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