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연말연시 특별 편성





이수현·이하이·제이미, 코멘터리 MC로 참여



JTBC가 '비긴어게인' 디지털 콘텐트 '오픈 마이크'를 연말연시에 방송한다.



'비긴어게인 오픈 마이크'는 제이미, 니브, 이영현, KCM, 잔나비, 이하이, 소향, 신용재 등의 뮤지션들이 출연해, 수준 높고 완성도 있는 무대로 높은 화제성과 조회수를 기록한 디지털 콘텐트이다. 이번 연말연시에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를 TV에서 볼 수 있게 됐다.



방송에서는 디지털 콘텐트에서 볼 수 없었던 볼거리와 더 많은 이야기를 담았다. 온라인에서 사랑받았던 노래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노래와 제이미와 이하이의 입을 통해 직접 듣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 재미를 더할 코멘터리 MC로는 '비긴어게인'의 마스코트 악뮤의 이수현, 그리고 이하이와 제이미가 함께했다.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세 사람은 등장부터 한 시도 수다를 멈추지 않으며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한편, 악뮤의 이수현은 "오픈마이크 영상을 보고 난 후 절친 하이언니와 절교했다"고 밝혔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영현의 '체념'을 듣고 울컥한 이하이의 사연, 소향과 신용재가 부른 악뮤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를 듣고 '소향 언니에게 니 노래 내 노래 스킬을 당했다'고 밝힌 이수현의 고백까지! 힐링 음악의 종합 선물세트 같은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2부작) 1회는 오는 12월 29일(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백두'부터 BTS와 2021 카운트다운…JTBC 연말 특집 라인업 '비긴어게인 Reunion' 이수현 "멤버들과 눈빛만 봐도 통해" '비긴어게인-오픈마이크' 소향→이하이 특급 콜라보 공개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