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High Collection] Good luck, Bloom, Darling당신의 연말을 빛내줄2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

2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Good luck’ ‘Bloom’ ‘Darling’(왼쪽부터). [사진 엠디루사]

2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Good luck’ ‘Bloom’ ‘Darling’(왼쪽부터). [사진 엠디루사]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2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을 특가로 제안한다.
 

엠디루사

엠디루사가 실속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번 특가 모델은 ▶Good luck ▶Bloom ▶Darling 세 가지 펜던트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고품질의 2부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있다. 소비자가 165만원의 상품을 99만원으로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Good luck’ 목걸이는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하는 클로버 펜던트에 작은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있어 신년의 행운과 행복을 바라는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디자인이다. 하트 모양의 펜던트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Darling’ 모델과 아름답게 핀 꽃이 연상되는 12개 프롱 세팅의 ‘Bloom’ 모델은 특별한 사람에게 사랑의 의미를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D-F 컬러, SI1 투명도, EX-VG 컷으로 높은 품질을 보여준다.
 
엠디루사는 시그니처 디자인인 인클로버(InClover) 컬렉션도 소개한다. 다이아몬드 모양을 형상화한 트라이앵글 모티브를 배열해 유니크한 클로버 모양의 펜던트를 완성했으며, 목걸이·귀걸이·팔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볼륨감이 느껴지는 포인트 세팅 디자인부터 컷아웃 라인 세팅 펜던트까지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 풍요로움의 의미를 담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엠디루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디루사는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국내 유통하는 스타럭스에서 다년간 운영해온 전문 유통 채널을 통해 파악한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브랜드다. 엠디루사의 다이아몬드는 해외 각국으로부터 직접 엄선한다. 고객이 다이아몬드 주얼리에 보다 쉽고 캐주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등급만을 선택해 합리적 가격대로 제안하고 있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브라이덜 라인부터 유니크하고 합리적 가격대의 쁘띠 다이아몬드 라인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엠디루사의 모든 상품은 18K 골드로 제작되며, 고객별 주문 방식으로 국내 장인들의 기술로 완성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