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왕가위 감독이 직접 뽑는다…'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팬아트 공모전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영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이 개봉을 기념해 왕가위 감독이 직접 뽑는 4K 리마스터링 명작 컬처플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이 왕가위 감독의 4K 리마스터링 명작으로 컬처플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특히 왕가위 감독이 직접 당선작을 선정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왕가위 감독의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사랑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결국은 서로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었던 두 사람의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시간을 그린 로맨스.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이번에 진행되는 컬처플 팬아트 공모전은 12월 24일 개봉하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을 비롯해 2021년 개봉 예정인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타락천사 리마스터링', '2046 리마스터링'까지 4K 리마스터링으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왕가위 감독의 대표작 5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왕가위 감독의 4K 리마스터링 영화를 기억하고 싶은 누구나 일러스트, 그래픽, 드로잉, 손그림, 스케치 등의 팬아트로 참여 가능하다.
 
공모 기간은 2020년 12월 14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총 3주간으로 공모전 출품작은 왕가위 감독이 직접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순위 없이 각 영화당 1개 작품씩 총 5개 작품이 선정되며, 발표는 1월 18일 이후 진행된다.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12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