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폭풍성장 이동국 자녀 재시-재아-시안, '물어보살' 출격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엇이든 물어보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동국의 자녀 재시, 재아, 시안이 훌쩍 커버린 모습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등장한다.  

 
오늘(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89회에는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자녀 재시, 재아, 시안 남매가 의뢰인으로 출연해 각양각색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재시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라고 고백한다. 재시가 좋아하는 상대가 바로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했던 배우라는 말에 보살들은 바로 영상통화에 나선다. 통화가 연결되자 재시는 얼굴까지 빨개지며 부끄러운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아빠 이동국은 뒤이어 전화 연결로 이 사실을 알게 된다. 재시의 러브스토리가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궁금증을 높인다.  
 
재아는 최근 은퇴한 아빠 이동국의 잔소리가 이전보다 더 심해질까 걱정이라고 토로한다. 테니스 선수이기도 한 재아에게 이동국은 선배 운동선수로서 사소한 것 하나도 허투루 넘기는 법이 없는 잔소리꾼. 같은 운동선수 출신으로 이동국을 이해한 서장훈마저 "아빠가 옛날 사람이네"라며 재아의 편을 든다.  
 
내년이면 초등학교에 입학한다는 시안이의 폭풍 성장한 모습 또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볼 수 있다. 랜선 이모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