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하동근, '맛있는 녀석들' 뚱4에 소환? 굴국밥 편, '꿀맛이야' BGM에 '영광'~



트로트 가수 하동근이 '맛있는 녀석들' 뚱4에게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동근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의 국밥 편을 언급하면서, 자신의 노래 '꿀맛이야'가 BGM(배경음악)으로 쓰인 점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앞서 '맛있는 녀석들'의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등 뚱4 멤버들은 국밥집 편을 통해 전국의 국밥 맛집을 찾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중 '굴국밥' 맛집을 찾아간 네 사람은 시원한 굴국밥의 참맛에 "꿀맛이 아니라, 굴맛이야. 이제부터는 맛있는 음식을 '굴맛'이라고 표현하자"라며 입을 모은다.
 



이 순간에 하동근의 노래 '꿀맛이야'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온 것. "꿀맛이야~꿀맛이야, 이런 게 사랑이야. 너와 먹는 삼시세끼, 꿀맛이야"라는 가사가 '굴맛이야'라고 들려, 굴국밥 먹방 영상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깨알재미를 선사했다.

하동근은 이를 접하고 "너무나 영광"이라며 "언제든 불러주시면 달려가 라이브로 불러드리고 싶다. '꿀맛이야' 공식 BGM으로 써주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다"며 감사함과 동시에 러브콜을 보냈다.



한편 하동근은 남해 출신 공장 3교대 생산직 근로자에서, 올해 2월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신예로 현재 '꿀맛이야'로 활동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는 구독자 3만명, 틱톡 팔로워수는 2만6천명에 이른다. 하동근은 30일 KBS 1TV '가요무대'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최주원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