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GOT7, 정규 4집으로 보여줄 #더블 타이틀 #로맨틱 #자작곡

JYP

JYP

JYP

JYP

 
GOT7(갓세븐) 컴백이 이틀 남았다.
 
갓세븐은 30일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신보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로 돌아온다.   2018년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프레젠트 : 유)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멤버들은 정규 4집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쏟아부었다.
 
특히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는 전 세계 팬들을 생각해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50개 언어 자막을 지원하는 등 섬세한 배려를 더해 역대급 명반을 준비했다.
 
갓세븐의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은 이번 티징 콘텐츠에서도 빛을 발했다.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든 이들은 이번엔 사랑에 빠졌다. 상대에게 빠져드는 순간과 무르익는 감정을 아름답고 투명하게 표현했다.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로 사랑의 숨결이 가득 찬 순간을 들려줄 예정이다
 
'Breath of Love : Last Piece'는 갓세븐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작품이다. 신보 1번과 2번 트랙에 포진한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LAST PIECE'(라스트 피스)를 더블 타이틀로 선보인다. 멤버들은 정규 4집을 오래 기다린 팬들에게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했다며 입을 모아 이야기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두 편을 준비했고, "하나로 이어지는 듯 색다른 느낌이라, 전부 공개된 후 어떤 반응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다"며 떨리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JYP

JYP

글로벌 팬들은 정식 발매 전부터 열렬한 반응으로 화답했다. 지난 23일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3위를 차지했고, 뮤직비디오는 25일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음반에는 멤버 전원의 자작곡이 수록돼,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갓세븐의 면모를 만나볼 수 있다. 영재는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의 작사, 작곡을 맡아 처음으로 타이틀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LAST PIECE'는 앨범마다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깊은 감성을 드러낸 JB가 만든 노래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은 23일 SNS를 통해 JB를 'GOT7의 4번 타자'라고 칭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하기도 했다. 마크, 잭슨, 진영, 뱀뱀, 유겸은 각각 3번부터 7번에 포진한 수록곡을 작사, 작곡해, 그룹의 개성이 뚜렷하게 담긴 앨범을 완성시켰다.
 
3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황지영 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