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함께하는 금융] ‘요기요 결제’ 최대 10% 할인 다양한 혜택 담은 카드 출시

‘요기요 삼성카드’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커피전문점·편의점·다이소 등에서 5% 할인, 스트리밍 정기결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요기요 삼성카드’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커피전문점·편의점·다이소 등에서 5% 할인, 스트리밍 정기결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국내 대표 배달앱인 요기요와 함께 1만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요기요에서 결제 시 최대 10% 할인과 커피전문점·편의점·다이소 등에서 5% 할인, 스트리밍 정기결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요기요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삼성카드

먼저 요기요 앱에서 ‘요기요 삼성카드’로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1% 결제일 할인을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하고,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10% 결제일 할인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커피전문점·편의점·다이소 등에서 5% 할인과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편의점·다이소 등에서 ‘요기요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으로 월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웨이브·왓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료 정기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통합으로 월 최대 3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요기요 결제 시 최대 10% 할인은 물론 스트리밍 할인 등 언택트(비대면) 혜택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