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심장재단과 함께하는 “#심장해챌린지”에 참여하세요

한국심장재단은 지난 11월 13일(금)부터 재단 인스타그램에서 “#심장해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장해”는 심장병 환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I HEART YOU” 캠페인 슬로건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환자들의 고통이 더욱 가중되고 있어 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하였다.
 
이번 심장해챌린지는 유명 인사(방송인 전현무, 김원희, 뮤지컬배우 함연지, 가수 바다, MKYU김미경대표, 싱어송라이터 안예은, 테너 김현수, 피톨로지 아주라 대표, 배우 박재현, 전 농구선수 한기범), 재단에서 수술비 지원을 받은 환자, 재단에 기부를 해주신 후원자, 수많은 심장병 환자들에게 새생명을 선물해 주신 의료진, 재단 임원, 대학생기자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심장병 환자를 응원하기 위해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은 “심장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따뜻한 응원영상을 보내주시고 심장해챌린지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심장병 환자들이 희망을 갖고 건강을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심장해챌린지는 한국심장재단 인스타그램에서 11월 13일(금)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① 심장해 챌린지 율동 영상을 촬영하여 본인 인스타그램에 #심장해챌린지, #한국심장재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② 매주 업로드 되는 영상에 댓글을 달기, ③ #심장해 챌린지 참여 감사 영상 리그램하기 세 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