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풍부한 상품구성으로 가전 유통시장 선도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가전유통업체 중 가장 풍부한 상품구성을 갖추고 있다. 전 세계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며 국내 가전제품 유통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가전유통업체 중 가장 풍부한 상품구성을 갖추고 있다. 전 세계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며 국내 가전제품 유통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전자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롯데하이마트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1위의 전자제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전 세계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며 카테고리 킬러로 자리매김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9월 기준 전국 45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을 그물망처럼 촘촘히 연결하는 매장과 물류센터, 서비스센터 모두가 직영이라는 점이 특징이자 강점이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가전유통업체 중 가장 풍부한 상품구성을 갖추고 있다. 삼성전자·LG전자 등 국내 제조업체를 비롯해 다이슨·일렉트로룩스 등 400여 개의 해외 브랜드를 취급한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 소싱에도 앞장서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도 운영한다. 소형가전에서부터 대형가전에 이르기까지 약 200여 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