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시선 강탈! 새롭게 떠오르는 '사생활' 속 이색 케미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사기 전쟁이 '킹 메이킹' 전쟁이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면서, 이색 케미 역시 동반되고 있다. 의외의 조합이 만들어낸 공조, 미운 정 든 흥신소 식구들, 지독하게 얽힌 인연까지, 클라이맥스를 향해 질주하고 있는 '사생활'을 또 다른 재미로 채워나가고 있다. 



#. NEW 공조, 서현-고경표-이학주



최회장의 비밀장부 진위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차주은(서현)과 이정환(고경표)은 강력계 형사 김명현(이학주)이란 아군을 얻었다. 명현 역시 정환의 교통 사고 수사가 GK 외압에 의해 종결된 점, 주은이 뜬금없이 산업 스파이로 체포된 점 등 "옆집 중학생한테 물어봐도 기획이라고 답할 것" 같은 말도 안 되는 조직의 지시에 부당함을 느끼고 있었다. 물론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사기죄가 성립되는 정환과 그를 은닉하고 있는 주은이란 민간인과의 공조엔 위험 부담이 따른다. 하지만 정의가 사라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자는 정환의 뜻에 동의한 명현은 정환의 요청으로 미제로 남은 최회장 운전기사 '정현철'의 분신자살 사건을 다시 파고 들었다. 멍들고 깨지고 곪아 건강하지 않은 경찰 조직이 불치가 되는 것만큼 막기 위해 '강력팀 에이스'가 발톱을 드러내고 움직이기 시작한 것. 이렇게 만들어진 새로운 동맹, 꾼과 경찰의 아슬아슬하고도 위험한 공조에 기대가 모아진다. 



#. 미운 정, 서현-흥신소 식구들



이 치열한 전쟁터에서 웃음 유발하는 인물 조합도 있다. 바로 정환의 보육원 동기이자 사채업자 박태주(유희제), 주은의 교도소 방동기 장민정(장진희), 흥신소 경리 고혜원(송상은)이 그 주인공이다. 주은과 어느새 미운 정을 쌓은 이들은 그녀가 산업 스파이 누명을 벗고 흥신소에 복귀하자 깜짝 서프라이즈 파티를 마련했다. 또한, 정복기(김효진)의 '다큐 배우'로 일하고 왔다는 소식을 전해, 그녀의 단독 행동을 눈치챌 수 있는 힌트를 제공하기도 했다. 자신들도 모르게 주은의 지원군이 되고 있는 흥신소 식구들. 날카로운 추리에는 영 소질이 없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푼수미(美)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 지독한 인연, 고경표-김민상



정환이 의문의 적에게 쫓긴 뒤 사망 조작했을 당시, 유일하게 도움을 청했던 사람은 GK 김상만 실장(김민상)이었다. 그 적의 실체가 김실장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기도 했지만, 그를 완전히 끊어내지는 못했다. 그 이유가 이들의 과거 서사에 있음이 지난 방송에서 드러났다. 정환이 보육원에서 지내던 시절, 김실장은 아버지의 빈자리를 메워준 '아저씨'였다. 영특한 그를 GK 장학생으로 발탁, 혁신비전실에 입사시킨 인물이기도 했다. 정환이 모든 진실을 알면서도, 마지막까지 김실장을 찾아가 그의 입을 통해 "GK 룰에 따라 제거하라" 지시한 사실을 확인했던 이유였다. 정환은 주변 인물을 정리하고 GK맨으로 돌아오라는 김실장의 마지막 제안을 거절하고, "몸 건강히 잘 계세요, 아저씨"라며 지독한 인연에 종지부를 찍었다. 차갑게 돌아섰지만, 그 애증이 남긴 상처로 홀로 눈물을 삼킨 파국의 순간은 그래서 더 저릿했다. 



'사생활'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JTBC 방송.



(사진제공 : 도레미엔터테인먼트)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사생활' 고경표X서현, 사랑&반격 모두 잡는다! '사생활' 김효진 사고 쳤다…배신일까, 또 다른 속셈일까 '사생활' 김효진, 술친구 서현에 또 통수?…수상한 행보 포착!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