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기혁, '꼬꼬무' 출연…JTBC 스튜디오 계약 후 첫 행보

JTBC 스튜디오

JTBC 스튜디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기혁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에 출연한다.

 
김기혁은 5일 방송되는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이하 ‘꼬꼬무’)에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쇠망치를 휘둘러서 성인남자 4명을 살인한 ‘무등산 타잔 박흥숙’의 이야기가 다뤄진다.
 
그동안 김기혁은 ‘꼬꼬무’에 종종 모습을 보이며 신스틸러로서 눈길을 끌었다. 남다른 입담과 센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이기도한 MC 장성규와 ‘절친 케미’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이번 ‘꼬꼬무’ 출연은 김기혁이 JTBC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맺은 이후 첫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JTBC스튜디오 전속계약을 맺으며 장성규와 한솥밥을 먹게 된 김기혁은 방송인으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전 MBN 아나운서 출신 김기혁은 2011년 MBC 아나운서 공개채용 프로그램 ‘신입사원’에 장성규와 함께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MBN 뉴스파이터’, ‘MBN 뉴스8 스포츠 뉴스’, ‘스포츠야’, ‘인생고민 해결SHOW 신세계’, ‘카트쇼’, ‘헤이데이’, ‘MBN 열린 TV 열린 세상’, ‘MBN 뉴스’ 등 각종 뉴스, 예능, 교양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것은 물론,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메인 EP 현장 중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중계를 도맡으며 활약을 펼쳤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는 5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