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빅 하트세일’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온라인쇼핑몰에서 2일부터 8일까지 역대급 ‘빅(BIG)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 연말 쇼핑 수요가 많을 것을 예상해 연중 최대 규모로 행사 상품을 기획하고, 혜택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카드 청구할인을 최대 11%까지 해주고, 매일 1만 명에게 주는 쿠폰 지원금도 110억원 물량으로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온라인쇼핑몰에서 2일부터 8일까지 역대급 ‘빅(BIG)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 연말 쇼핑 수요가 많을 것을 예상해 연중 최대 규모로 행사 상품을 기획하고, 혜택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카드 청구할인을 최대 11%까지 해주고, 매일 1만 명에게 주는 쿠폰 지원금도 110억원 물량으로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8일까지 역대급 ‘빅(BIG)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 연말 쇼핑 수요가 많을 것을 예상해 연중 최대 규모로 행사 상품을 기획하고, 혜택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카드 청구할인을 최대 11%까지 해주고,  매일 1만 명에게 주는 쿠폰 지원금도 110억원 물량으로 마련했다. 엘포인트(L.POINT)도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준다. 참여만 해도 경품을 주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기 가전 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일 30가지 상품을 최대 50% (카드혜택 등을 포함한 최대 혜택가) 할인 판매한다. 행사 시작 당일인 2일에는 오전 10시 정각 오픈하고, 3일부터는 자정(오전 12시)에 오픈한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202L),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L), LG전자 드럼세탁기(21KG), 다이슨 V10 청소기 등을 혜택가로 선보인다.
 
혜택도 역대급이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1%를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쿠폰 지원금도 110억 물량으로 준비했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0%를 5만원까지 할인해준다. 5천원 이상 구매하면 쓸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도 회원 전원 증정한다. 엘포인트 혜택도 커졌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2가지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주는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로 늘렸다. 평소 제공했던 엘포인트가 최대 50만 포인트였던 것과 비교하면 2배 더 주는 셈이다.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참여 인원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 엘포인트 최대 1만 포인트 등을 경품으로 준다. ‘룰렛 랜덤 하트’도 한다. 모바일 앱에서 룰렛을 돌리면 ’하트’를 최대 5개까지 지급한다.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는 매일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김진호 상품본부장은 “이번 빅 하트세일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연중 최대 쇼핑 행사로, 차별화된 가격과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행사와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콘텐츠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에 ‘기념일 등록 서비스’를 오픈했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등록해두면 기념일에 맞춰 5%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쿠폰도 발송한다. ‘AS 화상 상담 서비스’도 론칭했다. 모바일 앱에서 AS 접수할때 화상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면 롯데하이마트 수리 전문 기사가 고장 원인과 수리 범위를 화상으로 설명해 이해를 돕는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