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작지만 더 쫄깃하게!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 코스트코에 ‘락토조이 구미젤리 믹스’출시

종근당건강 락토핏의 기술력을 담은 브랜드 ‘락토조이’가 대용량 신제품 ‘구미젤리 믹스’를 출시,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락토조이’는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의 합성어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유산균 스낵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신제품 ‘락토조이 구미젤리 믹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기존 출시된 ‘락토조이 구미젤리’ 망고맛과 복숭아맛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한 대용량 제품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5~6알 소량 포장 기준 24봉지가 들어간 구성이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유산균 배양분말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 올리고당)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락토조이 라인업 중 가장 먼저 런칭돼 오랫동안 소비자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인 만큼, 이번 대용량 출시를 통해 기존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호가들에게 호평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락토조이 구미젤리 믹스는 2030 여성들이나 아이들이 즐겨 찾을 정도로 맛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건강한 유산균 간식”이라며, “대용량이지만 휴대성이 간편하게 개별포장으로 출시해 많은 고객들께서 환영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락토조이 신제품 ‘락토조이 구미젤리 믹스’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