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차태현→조인성, 소아희귀질환자 후원 '만나바자회' 참여

만나바자회

만나바자회

배우 김기방, 김소현, 성유리, 유연석, 이광수, 이진, 정문성, 조인성, 차태현이 소아 희귀 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만나 바자회'에 참여한다.  

 
11월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성수동의 루이르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이번 바자회는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들로 구성된 '만나(manna)'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개인 소장품을 비롯해 의류, 학용품, 생활용품, 액세서리, 물티슈, 음료, 화장품, 건강식품 등의 다양한 후원물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바자회 당일 제품 판매 수익금 및 후원금은 소아 희귀 질환 치료비 후원금으로 전액 기부된다.  
 
만나 바자회 관계자는 "그동안 보육원, 입양원, 미혼모 및 국내외 소아들을 위한 꾸준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하던 이들이 '만나'라는 이름으로 함께하게 됐다.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일하며 맺어진 인연으로 시작하게 됐고, 각자의 재능을 모아 또 다른 나눔을 실천해보고자 한다"라며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배우 분들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고 있다. '너와 내가 만나 우리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더하는 삶'이라는 만나의 마음처럼, 따뜻한 온기가 아이들에게 더 많이 전해질 수 있도록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만나 바자회'의 장소는 주얼리 브랜드 루이르 스튜디오에서 지원, 음료는 카페 텍스쳐성수에서 할인 협찬한다. 이외에도 자연주의 화장품 르쌍끄, 바르고 안전한 제품 페넬로페 물티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온유약품, 주방용품 온오프라인 유통 전문기업 예인산업,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한율, 키린 라이프클린 핸드워시 등에서 함께한다.  
 
바자회 참여방법은 제품 협찬, 현금 후원, 행사 당일 물품 구입 등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만나 바자회'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