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초대형 신인' 엔하이픈, 11월 30일 데뷔 확정

빌리프랩

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11월 30일 데뷔한다.

 
ENHYPEN은 28일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11월 30일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앞서 영화 같은 영상미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두 편의 트레일러 영상 ‘Choose-Chosen’과 ‘Dusk-Dawn’, 그리고 콘셉트 무드보드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여 왔다.
 
ENHYPEN은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합작법인인 빌리프랩 소속으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 등 다국적 멤버 7인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TikTok(틱톡), ENHYPEN 멤버들이 직접 운영하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고, 위버스 가입자 수도 300만을 돌파하는 등 역대급 팬덤을 바탕으로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은 28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앨범 판매처와 구성 등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