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단풍 속 유럽마을로 여권 없이 떠나는 ‘유럽생활여행’

서울과 경기를 비롯한 수도권에도 10월 말경에는 빨갛게 잎으로 옷을 입은 단풍나무들을 볼 수 있게 된다. 가평 쁘띠프랑스는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빠에야’이벤트, 조식 유럽식 뷔페 등이 포함된 특별한 가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가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가평으로 떠나는 ‘유럽 단풍 나들이’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어김없이 찾아온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도로가 꽉 막히고 차로 멀리 강원도 혹은 내륙으로 떠나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는 서울에서 양양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 남짓이면 도착하는 경기도 가평(설악IC)이 최적의 나들이 장소이다.  
 
특히 가평에서도 앞으로 탁트인 청평호반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뒤로는 가평1경으로 불리는 호명산이 둘러싸고 있는 쁘띠프랑스에서 가을나들이와 유럽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쁘띠프랑스에서도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사람들의 마음과 해외여행에 대해 목말라 있는 이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박준우 셰프 초청, 스페인 요리 ‘빠에야’ 이벤트
쁘띠프랑스의 이번 ‘유럽생활여행’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바로 숙박과 연계하여 유명 셰프를 초청하고 스페인 요리와 선보인다는 것. 그 동안은 문화 테마파크로서 전시, 공연, 체험 위주의 당일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면 이번에는 가평에서 가을을 더욱 만끽하고 유럽의 감성을 더욱 깊숙이 느끼고 싶어하는 숙박 고객들을 위해 더욱 특별함을 제공하고자 ‘유럽생활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이다.  
 
우선 이번 ‘유럽생활여행’에 메인은 바로 음식이다. 쁘띠프랑스에서 숙박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인 제3의 도시 발렌시아에서 유명한 ‘빠에야(Paella)’를 석식으로 제공한다. 빠에야는 ‘팬이나 냄비’를 의미하는 프랑스의 고어 빠엘르에서 유래했고 쌀을 기본으로 해산물이나 치킨 등을 사용하는 요리이다. 프랑스 파리에서 요리학교를 졸업하고 와인, 디저트 등에서도 전문가인 컨설팅 셰프 박준우 셰프가 이번 행사를 위한 레시피를 제공하며, 10월 24일(토)에는 직접 한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박준우 셰프는 2012년 마스터셰프 코리아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한 이후, 냉장고를 부탁해, 수요미식회, 올리브 쇼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현재는 컨설팅 셰프로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입맛을 돋워줄 하우스와인도 석식 때 무료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 참가하는 성인 1인당 1잔씩 보르도의 메독 와인을 잔술로 맛볼 수 있다. 와인에 대한 아쉬움과 와인 애호가들이 자신이 준비한 와인을 식사 때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와인 콜키지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해외여행 대신 가까운 쁘띠프랑스에서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숙소는 18~19세기 프랑스 레트로 스타일 혹은 어린왕자를 테마로 꾸며진 방이 제공 된다. 또한, 일부 방에서는 쁘띠프랑스를 한눈에 내려다 보는 것은 물론 청평호반을 같이 만끽할 수 있고, 천정을 통해 별을 볼 수도 있다.  
 
‘유럽식 조식’, ‘유럽문화체험’, ‘레트로 기념품’ 등 유럽 감성 3종 세트 무료 제공    
무엇보다 쁘띠프랑스의 이번 행사의 더욱 특별한 점은 파격적인 할인 가격과 추가로 제공되는 무료 프로그램이다. 우선, ‘유럽식 조식’, ‘유럽문화체험’, ‘프랑스 레트로 스타일 기념품’ 등 유럽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3종이 이 프로그램에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특히, 유럽문화체험에는 실제 유럽여행을 온 것과 같이 가이드가 동행하여 프랑스 영화도 보여주고 손인형극 공연 그리고 오르골 시연도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아울러, 프랑스 전통 공놀이로 유명한 페탕끄(Petanque) 체험부터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유럽 아트 체험 등도 무료로 함께 진행된다. 또한 18~19세기 프랑스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레트로 스타일의 프랑스 엽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쁘띠프랑스는 약 15일 한정 기간 동안만 이 행사를 진행하며 파격적인 할인까지 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