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창원 한성대 총장, 코로나 극복 ‘견뎌내자(Stay Strong) ’캠페인 동참

코로나19극복 견뎌내자(Stay Strong) 릴레이에 동참한 이창원 총장

코로나19극복 견뎌내자(Stay Strong) 릴레이에 동참한 이창원 총장

한성대는 이창원 총장이 교내 상상관 9층 총장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SNS 캠페인 ‘견뎌내자(Stay Strong)’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장원택 서울대 민주동문회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한성대 홍보대사들과 공식캐릭터‘상상부기’와 함께 참여했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들의 노고에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모두가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에 함께한다면 다시 활기찬 대한민국이 될 수 있다.”고 전하며, 이에“한성대학교도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임홍재 국민대학교 총장, 황원숙 성북보건소장, 박민수 제35대 한성대총학생회장을 지목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가 들어간 캠페인 로고를 통해 개인 위생관리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