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만옥-천옥, 지미유에 파격제안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옥시스터즈'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이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에게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준비하며 지미 유의 실력을 확인한 두 사람이 어떤 제안을 했을지 관심을 모은다.

 
내일(2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에는 환불원정대의 첫 데뷔 무대 준비 과정과 신박기획의 '1타 3피 프로젝트'의 정체가 밝혀진다.
 
지난 17일 '쇼! 음악중심'을 통해 'DON'T TOUCH ME'의 데뷔 무대를 성황리에 마친 환불원정대. 이후 공개된 멤버들의 무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무려 총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이번 방송에는 'DON'T TOUCH ME'의 첫 데뷔 무대를 위해 달려온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의 땀나는 노력의 과정이 담긴다. 공개된 사진에는 환불원정대의 첫 데뷔 무대 서막을 연 오프닝 리허설 모습이 담긴다.  
 
'아이돌 재질 이름표'를 장착하고 무대 연습에 흠뻑 빠진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모습도 포착된다. 특히 생애 처음으로 '아이돌 재질 이름표'를 달고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만옥과 손수 이름표를 챙겨주는 리더 천옥의 스윗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이때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와 정봉원(정재형)이 안무 연습실을 찾는다. 만옥과 천옥이 뜻밖의 제안을 건넨다. 만옥은 "신기한 것 같아, 지미의 능력"이라며 자신의 다음 앨범을 부탁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한다. 천옥도 예상 못한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지미 유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 '1타 3피 프로젝트'의 가동을 알린다. 'DON'T TOUCH ME'의 뮤직비디오 촬영과 화보, 그리고 앨범 재킷을 한 번에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것. 이후 환불원정대의 안무 연습을 응원하며 거하게 간식을 쏘고 손을 흔들며 사라진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올 한 해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최근에는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서 신박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