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블록체인 기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MileVerse), 슬로우미스트 보안 검증 완료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Mile Verse)가 블록체인 전문 검증 업체 슬로우미스트(SlowMist) 보안 검증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일벌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바코드/QR코드를 활용하여 POS 연동을 통한 마일리지 전액 결제, 유효기간 제거 등 마일리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유효기간 제약 없이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보안 감사를 통해 마일벌스는 ERC-20 기반의 자체 토큰 MVC의 안정성을 슬로우미스트로부터 검증받았다. MVC는 슬로우미스트의 총 13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문제없이 통과했으며, 디지털 자산 거래소 상장에 문제가 없음을 인정받았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이번 보안 검증을 통과해 마일벌스는 투명하고 검증된 마일벌스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며, “슬로우미스트의 보안 감사는 마일벌스의 프로세스 및 정확성을 높이고 안전한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 MVC 토큰은 지난 20일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처음으로 상장한 바 있다. 이에 따라 MVC 토큰은 코인원 원화 마켓에서 거래 가능한 상태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