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현실 케미도 완벽"..조보아X이동욱, '구미호뎐' 자체제작 예고편 2탄

배우 이동욱-조보아가 '구미호뎐' 자체 제작 예고편 2탄을 공개했다.  
 
이동욱과 조보아는 각각 자신의 SNS에 "동욱이랑 보아가 만든 자체 제작 예고 영상 2!! 반응 좋으면 다음 주에 또 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번 주에는 무서운 거 안 나와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보아는 소품용 검을 이동욱 목에 들이밀며 "5,6회 볼 거야 안 볼 거야? 너도 날 기다렸다며. 이번 주는 무서운 것도 안 나온단 말이야"라고 채근하고 있다. 이에 이동욱은 "알았어. 볼게. 볼게.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 '구미호뎐'"이라 답했고, 조보아는 끝으로 "본방사수"를 외쳤다.
 
앞서 두 사람은 "이런 예고 처음 보셨죠! 동욱이랑 보아가 만든 자체제작 예고 영상!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본방사수 해주세요~제발요~~♥"라는 글과 함께 직접 촬영한 시청 독려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재밌게 볼게요", "호흡 척척"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욱-조보아가 출연 중인 tvN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