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삼성 어메이징 위크’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 ‘삼성 어메이징 위크’에는 삼성전자 상품을 할인해주고 추가 혜택을 더하는 기획전과 고객 참여 이벤트로 꾸몄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 ‘삼성 어메이징 위크’에는 삼성전자 상품을 할인해주고 추가 혜택을 더하는 기획전과 고객 참여 이벤트로 꾸몄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 ‘삼성 어메이징 위크’에는 삼성전자 상품을 할인해주고 추가 혜택을 더하는 기획전과 고객 참여 이벤트로 꾸몄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포인트(L.POINT), 카드 청구할인 등 추가 혜택을 주는 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동안 UHD TV(189cm), 2IN1 에어컨(52.8m²+18.7m²)과제트 무선청소기를 한정수량 혜택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청구할인도 10%를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동시구매 혜택도 있다.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등 삼성전자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2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종 결제가의 10%를, 금액 구간대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롯데ON에서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주고, 중복 적용되는 3%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이용하는 고객에게 주는 엘포인트 행사도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삼성 어메이징 위크’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삼성전자 대형·IT·PC품목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한 금액의 2%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이벤트도 연다. 행사 시작 전인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뭉치면 싸다’ 공동 구매 이벤트를 연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12인용)를 보다 저렴하게 사고 싶은 고객이 모일수록 혜택은 커진다. 최대 150명이 모이면 비스포크 식기세척기(12인용)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혜택가(카드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을 포함한 할인가) 89만원대에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하고, 21일에 구매 링크를 개별적으로 문자 발송해준다. 추가 혜택 적용 기간은 21일부터 23일까지다. 리뷰 작성 이벤트도 한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12인용)를 공동 구매하고 31일까지 자세한 사진, 동영상 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BBQ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삼성 어메이징 위크’에는 추가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신혼 부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삼성 가전을 제안하는 테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특히 이사나 결혼을 준비하시는 고객들께서는 이참에 새롭게 마련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라고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