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려사이버대학교, 개교 20주년 기념 ‘무한 매력 고려사이버대학교 UCC 공모전’ 개최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개교 20주년을 맞이하여 10월 8일부터 11월 26일까지 ‘무한 매력 고려사이버대학교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고려사이버대학교 개교 2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하며 고려사이버대학교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및 대학 구성원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개인 또는 팀으로도 참가 가능하다. 공모 내용은 고려사이버대학교 이미지를 담은 자유롭고 독창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3분 이내 영상물로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예선심사와 본선심사로 진행되며, 본선에 진출한 출품작은 고려사이버대학교 공식 유튜브에서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결과를 발표한다. 공모전 심사 결과에 따라 최우수상(수상자 1명 또는 팀), 우수상 (수상자 3명 또는 팀), 장려상 (수상자 6명 또는 팀)을 선정하여 상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고려사이버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개교 20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학교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려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사이버대학으로 언택트 수업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였으며, 현재 8개 학부 19개 학과와 5개 전공을 운영하며 1만 1000명의 재적생을 보유한 명실상부 국내 대표 사이버대학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올해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최하는 ‘2020 국가서비스대상’에 선정되었으며 산업현장의 요구를 반영한 최신 교육과정과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실험실, 오프라인 실험 특강, CUK 실습센터 등 온·오프라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며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이번 12월부터 2021학년도 정시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며,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