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 신규 오픈

.

.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만든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포천에 1호 전문 대리점을 신규 오픈해 고객을 맞는다.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은 소홀IC인근 포천 가구거리(경기도 포천시 소홀읍 호국로 219)에 신규 오픈했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라클라우드 포천 매장에서는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물론, 파라오 모션케어, 이지 모션베드 등 모션베드 전 라인, 프리미엄 이태리 프레임 비앙코, 마로네, 원목 프레임 등 라클라우드 전 라인업 체험이 가능하다.
 
포천 전문대리점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오픈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실시한다. 매장 방문고객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라클라우드 침대 구매, 렌탈 계약 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2ea(추가 1세트)를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포천, 의정부, 동두천 등 경기 북부의 유입 인구를 고려해 접근성이 높은포천 가구거리에 이번 대리점을 오픈하게 됐다.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이태리 정통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 체험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편히 방문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