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주말 쇼핑객 잡아라"…유통가, 할인 경쟁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유통 업계가 명절 연휴 쇼핑객을 잡기 위해 앞다퉈 할인행사에 나선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연휴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프리미엄아울렛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4일까지 코오롱스포츠, 슈콤마보니, 커스텀멜로우, 캠브리지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코오롱그룹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기흥점에선 11일까지 '아디다스 가을/겨울 이월상품 특가전'을 열어 의류 등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이천점은 7일까지 한섬 패밀리대전에서 캘빈클라인, DKNY, 클럽모나코 등 남녀 의류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 본점은 4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추석맞이 미키하우스 특가전'을 열고 미키하우스 아동복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목동점 본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나이키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나이키 팩토리 특가전'을 진행한다. 판교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추석맞이 소다 균일가전'을 열어 앵클부츠 등을 균일가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명절 이후 소비심리를 겨냥해 가족 구성원 모두를 아우르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전 점에서 11일까지 20여개 브랜드의 핸드백을 할인하고 헤지스 키즈, 오가닉맘, 블루독 등 아동 브랜드를 30% 할인 판매한다. 당일 10만원 이상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보드게임 4종 중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롯데마트는 포도 페스티벌을 열어 청포도, 머루포도, 샤인머스캣 등 다양한 품종 포도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연휴에 귀성하지 않고 집에서 보내는 이들을 위해 한입가득 유부초밥, 프리미엄 양장피 등 다양한 조리 식품도 내놓는다.
 
G마켓은 추석 연휴 동안 불어난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해 각종 다이어트 식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명절 이후 힐링 다이어트' 할인전을 4일까지 진행한다. 닭가슴살 제품과 저칼로리 도시락, 다이어트 커피, 식이섬유 등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G9는 5일까지 구강 세정기, 전기 히터기, 차량용 무선충전기 거치대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추석 연휴에도 디지털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
 
옥션은 '온가족 조립시간, 레고 단독 기획전'을 열고 '국제우주정거장', '겨울왕국2 엘사의 마차모험' 등 레고의 인기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